2010年4月14日 星期三



- 上圖的核心人物 李赫宰 // 他是大韓民國新一代的寶石農夫 -


全世界最帅气的乡村小子 撒朗嘿哟
蓝色地带瞬间消失 KEKEKE
忧郁可不是我这一卦的呢
老娘是走浪漫主义卦才对 (踹飞)

以下愛的表白 出處是蘇揪的歌曲
要是开始感到不适就赶快退下吧
我不会强迫你跟俺一起沉醉在这宝蓝梦里 (笑)

" 幸福是什麼 ?"
" 我認為幸福不是什麼事情都要合自己的意。
而是無論有什麼事情 都高興的接受 這樣無論什麼時候都能幸福。"


.. 오빠 ..
.. 내가 그대에게 드릴 것은 사랑밖에 ..
.. 없죠 그저 그뿐인걸 보잘것없죠 ..
.. 서툴러보이고 많이 부족해도 ..
..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지켜줄게요 ..
.. 힘든 일이 있다해도 그대 목소릴 ..
.. 잠시라도 듣게 된다면 난 다잊고 웃을수 있죠 ..
.. 그대를 만날 수 있었던 건 행운이죠 ..
.. 곁에만 있어도 웃을수 있게 만드니까요 ..
.. 그대가 저 멀리 있어도 찾을 수 있어요 ..
.. 내안에 그대가 미소를 짓고 있으니까 ..
.. 그대의 미소가 지워지지 않길 바래요 ..
.. 언제나 행복한 날들이 계속 되길 빌며 ..
.. 그대의 미소가 지워지지 않길 바래요 ..
.. 언제나 행복한 날들이 계속되길 빌며 ..
.. 먼 훗날 언젠가 지치고 힘이 든다 해도 ..
.. 행복하고 아름다웠던 추억을 기억해요 ..
.. 서로의 화원에 믿음을 심고 행복을 피워 ..
.. 마음의 열쇠를 너에게 전해 줄 테니까 ..

.. 오빠 , 까만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도 ..
..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사랑할 것을 나 맹세할게요 ..
.. 바보 , 그댄 나의 전부 ..
.. 은혁오빠 // 사랑해  보고싶어요 ..